티스토리 뷰

아....호불호 충분히 갈리는 보컬이구나 느꼈음... 근데 뭐 호불호야 가수마다 없는 사람도 없고 좋아하는 사람은 미치게 좋아하니까ㅋㅋ aomg가서 잘했음 좋겠어 뭔가 여기 들어가면서 엄청 마이너한건 좀 안하지 않을까 해서 오히려 더 시너지 있을거 같아서 팬으로선



있다. 8BallTown의 수장 기린(KIRIN)을 포함해 플라스틱 키드, 신독(Sin Dogg), 모그와(Mogwaa), 유누(YUNU)까지 총 5인이 디제잉을 맡는다. 여기에 수록곡 피처링으로 참여한 어글리덕(Ugly Duck)과 제이클레프(Jclef) 또한 지원사격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분위기 있는



무섭게 발전하며 매 라운드마다 달라지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프로듀서 우기를 만나서는 '지옥의 트레이닝' 끝에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섹시 가이'로 변신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멜로는 "말씀해 주신 피드백들을 허투루 듣지 않고 잘 개선하려 노력했다. 그래서 많은 발전을 보여드릴 수 있었고, 그게 심사 결과에도 좋은 작용을 한 것



펼친다. 멜로는 "마지막 무대에서는 피처링 없이 혼자 무대에 설 것"이라며 "저 혼자만의 힘으로 하는 음악을 들려드리겠다"고 남다른 무대를 예고했다. '초식남 래퍼'로 보이며 오디션 초반 다소 자신 없는 듯한 모습이었던 멜로는 '박재범 슈퍼픽'으로 1라운드를 턱걸이 합격한 이후





위한 자선바자회’를 통해 자신의 애장품을 기부하며 훈훈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바자회가 약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팬들의 기대감도 한껏 고조되고 있다. 박재범은 이미 오래전부터 대표적인 효자 연예인으로 유명했고, 여러 자선바자회를 통해 자신의 애장품을 선뜻 기증하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해왔다.





소속사 AOMG는 “후디가 오는 11월 2일 서울 마포구 RYSE 호텔 사이드노트클럽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Departure](디파쳐) 릴리즈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Departure] Release Party’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이번 파티에서는 개성 있고 신나는 아티스트 라인업이 참여할 예정이며, 후디의 첫 신곡 라이브



"말씀해 주신 피드백들을 허투루 듣지 않고 잘 개선하려 노력했다. 그래서 많은 발전을 보여드릴 수 있었고, 그게 심사 결과에도 좋은 작용을 한 것 같다"고 말했다. 하지만 '사인히어' 경연에 참가하며 위기도 있었다. TOP6가 겨루는 5라운드 무대를 준비하면서 멜로는 "건강이 많이 악화되는 것을 느껴서 압박감과 부담감에 많은 생각이 떠오르고 방해가 됐다"고 돌아봤다.



되게 좋아했는데 여자래퍼도아니고 보컬이 들어오니 일단 그거에서부터 싫다고 지럴하는것들 나오고....마독스나 멜로같이 해외애들이 좋아할만한 알앤비 보컬의 남자가 지금 aomg에선 엘로뿐이니(박재범은 랩도 하니까) 남성알앤비 보컬을 원하는 파도 많았고 해외팬들 상당수는 mba 좋아하기도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 국내팬들은 mba 너무 많으니까 얘네만 아니면된다 이런 느낌이었는데 해외팬들은 인원수 상관안하고 그냥 신나는



가수마다 없는 사람도 없고 좋아하는 사람은 미치게 좋아하니까ㅋㅋ aomg가서 잘했음 좋겠어 뭔가 여기 들어가면서 엄청 마이너한건 좀 안하지 않을까 해서 오히려 더 시너지 있을거 같아서 팬으로선 기분 좋다 ㅋㅋ 소금노래 중에서도 좀 깊게 마이너 한건 나도 잘안듣는 편이라..ㅋㅋ 코쿤이랑 작업할거 너무 기대돼 ㅋㅋ 몬가 트렌디하고



음악하고 춤잘추는 mba 좋아하니까ㅋㅋㅋ막상 인스타에 서치해보면 해외팬들 상당수가 mba 밈... 사실 저런 오디션 프로에 자기가 미는 멤버 떨어지면 과몰입 오타쿠들 난리치는것도 흔하고... 걍 시간이 약임 저러다 또 소금보고 퀸하면서 좋아함 해외애들은 단순해서;; 컨셉 잘뽑아서 앨범내야지.. [5R 우디 고차일드 무편집 Full] 우디 고차일드 ‘Lollipop’ 무편집 Full Ver.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