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 지드래곤 나이키 에어포스1 당첨됐네요 나이키 에어포스1 x 트래비스 스캇 Cactus Jack 지디

피스포럼 2019. 11. 25. 13:09

'래플'( rapple )과 ‘드로우’( draw )는 운동화를 살 기회를 받기 위한 응모권이나 응모권 배부 방식을, ‘리셀’( resell )은 자신의 운동화를 되파는 재판매를 뜻한다. ‘드코’ ‘나코공홈’은 드레스 코드·나이키공식홈페이지의 줄임말이다. ‘이번 OOO 모델의 드로우가 오늘 오전 11시부터 나코공홈과





‘월간 스니커즈’ ‘와디의 신발장’ ‘스니커쉐프’ 등 스니커즈 소식을 전문으로 다루는 유튜브 채널들도 다수 등장해 한정판 운동화 리뷰, 수월한 구매 팁 등의 정보를 전하고 있다. 윤경희 기자 annie @ joongang.co.kr 빅뱅 지드래곤은 전역했고,



올랐다"면서 "지드래곤 효과를 실감하고 있다"고 놀라워했다. 또 다른 관계자는 "한정판 출시인데다가 아시아 시장에서 독보적인 패셔니스타 지드래곤이 만들었기에 파급력이 대단한 것 같다"고 설명했다. 전역한지 얼마 되지 않아 패션계부터 뒤흔든 지드래곤이 또 어떤 행보로 세상을 놀라게 만들지 대중의



나이키 스니커즈 편집매장 ‘홍대 SNKRS’ 에는 오전 9시부터 저녁까지 이를 사기 위한 사람들로 약 400m 줄이 이어졌다. 지드래곤과 나이키가 협업해 만든 '나이키 에어포스1 파라-노이즈 '. [사진 나이키] 나이키와 지드래곤의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과 협업한 이번 제품은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달라졌다. 운동용 신발, 편하게 신는 신발에서 패션 상품 중 가장 인기 높고 잘 팔리는 ‘잇템’(그 시기에 꼭 사야하는 상품)으로 신분이 격상했다. 투박한 어글리 슈즈 인기를 견인한 ‘발렌시아가 ’, AR 기술로 신상품 운동화들을 모바일



위해 포털 사이트의 스니커즈 커뮤니티 카페 ‘나이키매니아’ 가입은 필수다. 대다수의 발매 정보와 제품 정보를 이곳에서 모두 얻을 수 있다. 최근엔 주요 운동화 브랜드들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매 정보를 갑자기 공지하는 경우가 많아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의 알림 설정도 반드시 해놔야 한다.





항상 발 볼이 좁아서 한치수에서 두 치수 큰거 신게 되더라구요. 답답한거 싫어할 땐 원래 270신던 제가 280도 신었어요 (나이키 에어포스1 82) 아식스 는 잘 맞아서 편하긴 한데 제 발볼이 유독 넓나 싶네요..하. 16일



한국의 뜨거운 스니커즈 사랑에 최근엔 제리 로렌조 등 아티스트들이 직접 한국에 찾는 경우가 많아졌다”고 말했다. 최근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운동화로 나이키와 패션 브랜드 ‘사카이’가 협업해 만든 ‘나이키 사카이 와플’ 시리즈를 빼놓을 수 없다. ‘전생에 나라를 구해야만 당첨될





“운동화가 뭐라고 이렇게까지 하나 싶지만, 그래도 힘들게 사는 만큼 더 애착이 생긴다.” 스니커즈 매니어인 게임회사 영업맨 홍모씨의 말이다. 청소년 시절 좋은 신발을 신는 친구들이 부러워 운동화에 욕심이 생겼다는 그는 30대 후반인 지금까지 한정판 운동화가 나올 때마다 온라인 사이트는 물론이고,





유행은 다시 시작됐다. 전역 후 첫 행보로 나이키와 콜라보한 신발을 내놓은 지드래곤은 공백기 없는 톱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패션관계자는 "최근 아이템 중 이 정도 구매욕을 불러 일으킨 것은 오랜만이다. 에어포스1의 인기가 전반적으로